타파스바 워크숍

안녕하세요.
지난 11월, 키친툴 오프라인 쇼룸이 확장되며 더불어 1층에 긴 바 테이블이 있는 요리 공간이 탄생했어요.

그래서 2022년 12월 4일 일요일,

히데코 선생님의 스페인 타파스 요리를 초대한 손님들에게 다양하게 맛보여드리는 ‘타파스 바’를 진행했습니다. 코로나 기간 동안 외부 행사를 진행하지 못했었는데, 그 때문인지 더 반가웠고 새로워진 쇼룸에서 맞이해서 그런지 긴장도 되었네요. 12시부터 2시, 3시부터 5시까지 두 타임으로 나누어서 진행되었고 많은 분들이 신청해주셨어요.

 

 

준비된 요리는 5가지였어요.

버섯 파테와 하몽 세라노로 가볍게 시작해서 렌틸콩 초리조 스튜, 그다음엔 파스타 파에야와 닭요리 그리고 곁들어 먹을 샐러드를 맛보았답니다. 타파스 요리와 같이 준비한 뱅쇼(feat.말랭이 여사의 뱅쇼 키트)도 같이 맛있게 즐겨주셨답니다.

 

 

 

현장에서는 히데코 선생님의 타파스 책을 현장에서 구매하고 친필사인도 받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많은 분들이 책을 구매하셔서 사인을 받아가시기도 했지만 멀리서부터 책을 소중히 품고 오셔서 수줍게 선생님의 사인을 받아 가시는 분들도 많으셨어요.

 

 

 

친필 사인 외에도 굿즈 증정, 북토크, 하몽(히데코 선생님 pick!)을 판매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했습니다.

히데코 선생님은 식재료와 밑 준비까지 모두 해서 대구로 내려오시고 서울로 올라가시면서 다음을 기약하는 열정을 보여주셨어요. 팝업을 위해 키친툴 스태프들과 윤정쌤과 포스트페이퍼 편집장님이 오셔서 수고해주셨어요.

 

 

오신 분들 모두 기분 좋은 시간 되셨기를 바라며
다음에도 즐거운 기회로 찾아뵐게요.

감사합니다.